경제
[부동산][토허제] 토지거래허가제 할때, 차용증써서 돈빌리는 것이 문제가 되나요?
안녕하세요. 토허제 구역에서 집사고 싶은 부린이입니다.
보금자리론으로 6억 이하의 집을 매매하려고하거든요
동거만하는 관계인 남친(아직 신혼부부X, 신고안한상태, 그냥 동거만하는 상태)
현재 토허제아닌 지역에 가족일때문에 집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요.
남친: 집보유 1가구
본인: 생에최초
보금자리론에서는 아직 부부는 아닌 상태에서 받을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토허제에서 혹시 차용증을통해서 약 7~8천가량을 받아서 제 명의로만 구매할떄 문제가 될지 궁금해서요.
혹시나 도움주시면 정말 큰 도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