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한강수영장에서 모르는사람과 언쟁후
내가 신고해서 경찰서에서 마무리된줄 알앗더니 7개월이 흐른지금 나를고소해서 100만원 위자료를달라고고소했네요
법원으로오라고 우편물이 왔네요 진짜 할짓없는사람같기도하고. 모르는 인간들이랑 얽히지말고 이기려고 하지말아야지 그때는 내가 이긴거줄알았는데ㅠㅠ100다줘야하는지요?
법률
내가 신고해서 경찰서에서 마무리된줄 알앗더니 7개월이 흐른지금 나를고소해서 100만원 위자료를달라고고소했네요
법원으로오라고 우편물이 왔네요 진짜 할짓없는사람같기도하고. 모르는 인간들이랑 얽히지말고 이기려고 하지말아야지 그때는 내가 이긴거줄알았는데ㅠㅠ100다줘야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