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푸른눈테해오라기05
푸른눈테해오라기0524.09.25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간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즐길 수 있는 간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칼로리와 당분을 조절할 수 있는 간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간식으로는 견과류 무가당 두유 등을 추천드립니다.
• 다이어트 중에도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는 사과, 오이, 당근, 샐러리 같은 저칼로리 채소와 과일이 있으며,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줍니다. 아몬드나 호두 같은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이 많아 적당량 섭취 시에는 과식을 방지해줄 수 있으며, 카카오 함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은 당분이 적고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두부와 닭가슴살로 만든 스테이크는 고단백 저칼로리 간식으로 좋습니다. 이러한 간식들은 맛있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이어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는 다음을 추천합니다.
그릭요거트, 아몬드, 당근스틱 과 후무스, 사과 또는 배, 오이 슬라이스 이런 간식들은 칼로리와 당분을 조절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