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한가한테리어281
눈떨림에좋은음식은무엇이있을까요?
마그네슘 영양제를먹다가 떨어져서 안먹엇드니 눈가가떨리네요 마그네슘이만은음식엔모가잇는지요 또 영양제를먹어야하는지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마그네슘이 풍부한 식품으로 시금치. 케일. 근대. 견과류. 콩. 통곡물. 아보카도. 다크쵸콜릿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눈떨림에 좋은 음식으로는 마그네슘이 풍부한 식품이 좋습니다. 이에는 견과류, 씨앗, 콩류, 녹색 채소, 바나나, 아보카도, 두부, 연어, 고등어, 미역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수분 섭취, 비타민 B 복합체, 오메가-3 지방산도 눈떨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만약 식단으로 충분한 마그네슘을 섭취하기 어려울 경우 영양제를 고려할 수 있으며, 휴식과 수면을 충분히 취하고 카페인을 제한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하여 눈떨림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한 눈떨림은 병원 진료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마그네슘을 풍부하게 함유한 음식에는 아몬드, 호두, 땅콩, 콩류, 녹차, 검은 콩, 바나나, 건조 과일, 시금치, 호박씨, 토마토, 우유, 요구르트 등이 있습니다.
starbucks
앱 설치하고 미션 완료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