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보이스피싱/계좌/파산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답답하고 막막한데 알아볼 수가 없어서 여쭙니다.
현재 가족중 한명이 보이스피싱...뭐라그래야되지...그..운반책?이런 고액알바라고해서 몇번해서 현재 구치소에 들어가 있습니다.한 건이 아니라 3~4건되는것 같아요.
구속되면서 계좌가 "범죄계좌"로 등록이 되서 계좌가 막힌 상태인데요.
1.혹시 계좌가 풀릴가능성은 있는지..
2.계좌가 정상이 되면 거기에 있는 돈은 쓸수있는지
3.풀리는 시기는 언제인지
아니면 어디에 [문의]를 해봐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그리고 구치소들어가면서 수입이 끊긴상태라 파산신청이 가능한지도 상담받고싶습니다.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