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온 다이어트 가지도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현재 스위치온 다이어트 1주차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스위치온 다이어트 식단에 가지는 따로 언급이 없어서 가지를 먹어도 되는건지, 된다면 몇 주차 식단부터 먹어도 되는건지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스위치온 다이어트 1주차를 열심히 달리고 계시는군요!

    가지는 1주차 4일차 점심 식사부터 바로 드셔도 되겠습니다. 가지는 당질이 적고 섬유질이 많은 저탄수화물 채소라 스위치온 식단에 잘 맞는답니다.

    그러나 주차별로 드시는 방법과 시기에 약간의 차이가 있답니다. 1주차 1~3일 차는 단백질 쉐이크만 드시면서 대사 스위치를 켜는 시기라 원칙적으로는 가지를 드시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대신 4일 차부터 시작되는 점심 저탄수화물 식사(잡곡밥 반 공기, 단백질 반찬) 때 다른 허용 채소들과 함께 볶으시거나 쪄서 든든하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단계인 2주차부터는 저녁 무탄수화물 식사 때도 단백질에 곁들여서 매끼 챙겨서 드실 수 있겠습니다.

    조리하실 때는 한 가지만 주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가지는 스펀지처럼 기름을 잘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서, 허용된 올리브유, 들기름을 쓰시더라도 너무 과하게 두르시면 기름을 많이 섭취하게 됩니다.

    되도록 찌시거나 살짝만 볶아주시고, 짜지 않게 조리해서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남은 1주차도 힘내서 성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19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