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그 사업주가 임금체불 980만원했는데 노동청에서 고소하라고 합니다
그 노동청 조사 사업주랑 당사자랑 둘다 받았고
합의가 안되서 절차대로 하자고 했는데 노동청에서
고소하라고 다시 방문 하라고 하는데 검찰 송치 바로 되나요? 벌금이 얼마인가요? 그 간이대지급금 할려고 하는데 지금명령서 언제 나올까요?
980만원을 300만원 준다 해서 협상 결렬 됐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그 노동청 조사 사업주랑 당사자랑 둘다 받았고
합의가 안되서 절차대로 하자고 했는데 노동청에서
고소하라고 다시 방문 하라고 하는데 검찰 송치 바로 되나요? 벌금이 얼마인가요? 그 간이대지급금 할려고 하는데 지금명령서 언제 나올까요?
980만원을 300만원 준다 해서 협상 결렬 됐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