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런닝 잘하는법 공유해주실분 있나요?

런닝을 잘뛰고 싶은데 생각보다 쉽지않더라고요

뛰면 숨이차서 중간에 멈추기도 하고 달리기 잘하는 사람들 보면 부럽기도 해요 어떻게 해야 잘 뛸수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서 달리기 시작하면 금방 흥미가 떨어지게 되니 자신만의 리듬을 갖고 달려 보시기 바랍니다. 러닝을 통해서 남들과 경쟁하기 보다는 건강하기 위해서 하는 운동이니 만큼 본인에게 맞게 뛰는게 중요 합니다. 달리고 걷고 달리고 걷고를 반복하시면서 러닝 체력을 우선적으로 올리신 후에 운동장 트랙에서 속도를 높일 수 있는 훈련들을 병행하신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채택 보상으로 8.64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무래도 반복이지 않을까요?

    뭐든 처음부터 잘하긴 어렵잖아요.

    욕심내지 말고 조금씩 반복하다보면 저절로 잘 뛰게될거에요.

    부상의 위험이 있으니 절대 무리하지 마시고 매일 꾸준히 반복하다보면 체력이 붙어서 잘 뛰게 되실거에요.

    화이팅!

  • 처음에는 달렸다가 걸었다가 반복하시구요.

    누구나 처음부터 다 잘할 수는 없습니다.

    당연히 잘하는 사람만 눈에 띄니깐요!

    무리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달리기량을 늘려가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