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사이버 모욕죄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모욕죄의 3가지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가해자에게 요구해서 가해자가 사과를 했을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소장을 접수하면 그건 모욕죄로 고소 성립이 되나요? 가해자가 사과를 하면 불리하게 적용된다는 말이 있잖아요. 참고로 익명 커뮤니티입니다.
법률
모욕죄의 3가지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가해자에게 요구해서 가해자가 사과를 했을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소장을 접수하면 그건 모욕죄로 고소 성립이 되나요? 가해자가 사과를 하면 불리하게 적용된다는 말이 있잖아요. 참고로 익명 커뮤니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