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진정서와 고소장 차이점이 뭔가요??
오늘 계정 거래 사기 때문에 경찰서에 가서 진정서를 작성했습니다.
제가 사기 당한 금액(20만원)보다 더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나요?
진정서만 써도 괜찮은 건가요? 아니면 고소장을 또 따로 써야 할까요.
그리고 상대방을 사기죄로 처벌하고 싶으면 고소장을 써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오늘 계정 거래 사기 때문에 경찰서에 가서 진정서를 작성했습니다.
제가 사기 당한 금액(20만원)보다 더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나요?
진정서만 써도 괜찮은 건가요? 아니면 고소장을 또 따로 써야 할까요.
그리고 상대방을 사기죄로 처벌하고 싶으면 고소장을 써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