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개나리5432
환절기 대비겸 면역력 좀 다시 챙겨볼려구하는데요 알려주세요
감기 한번 걸리면 잘 안떨어지고 오래가네요 ㅠㅠ 요새 계절이 바뀔때마다 꼭 이러네요ㅠㅠ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것 같은데 괜찮은 것 있나요? 면역에 좋은 영양제나 음식 있으면 마구마구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면역력 강화를 위해 비타민C가 많은 오렌지, 키위, 딸기, 피망등, 비타민D, 요거트나 김치, 발효식품에 많이 들어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마늘, 녹차, 아연, 멀티비타민 등이 도움이 되며 충분한 수면과 꾸준한 운동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