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은 스트레스 받을 때 어떻게 푸시나요?

요즘 일도 바쁘고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아서 스트레스를 자주 받네요. 운동을 하거나 게임을 하는 등 사람마다 푸는 방법이 다를 것 같은데요.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떤 방법으로 해소하시나요? 효과 있었던 방법이나 습관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스트레스 받을때 노래방을 가요. 그 곳에서 스트레스를 주었던 상대나 대상을 생각하고 목청껏 소리를 지르듯이 노래를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