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할 때 아침에 짜파게티 먹는데 괜찮나요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 아침에 짜파게티 1개에 계란후라이 2개 먹고 있습니다.
점심, 저녁은 비교적 적게 먹고 운동도 하고 있는데요.
전체 칼로리만 맞으면 아침에 이렇게 먹어도 체중 감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실제로 라면 먹으면서 다이어트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건강관리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 아침에 짜파게티 1개에 계란후라이 2개 먹고 있습니다.
점심, 저녁은 비교적 적게 먹고 운동도 하고 있는데요.
전체 칼로리만 맞으면 아침에 이렇게 먹어도 체중 감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실제로 라면 먹으면서 다이어트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