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5인 이하 학원에서 일하는데 노동절날 일해요…
제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을까요..?
4대 보험 안해줘서 프리랜서로 고용된 월급쟁입니다
그리고 혜택 못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한시간 일찍 끝나는걸로 끝내버릴수도 있을 것 같은데
나중에 신고해봤자 저만 손해일것 같네융
고용·노동
제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을까요..?
4대 보험 안해줘서 프리랜서로 고용된 월급쟁입니다
그리고 혜택 못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한시간 일찍 끝나는걸로 끝내버릴수도 있을 것 같은데
나중에 신고해봤자 저만 손해일것 같네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