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미자한테 pcx 오토바이를 69만원에 판매했는데요

말그대로 69만원에 판매했는데 오토바이 거래가 애초에 처음이라 미자 당근거래도 당연히 처음이고 처음에 안일하게 그냥 신분증 사본만 받고 판매했는데 갑자기 쎄한겁니다 어디냐니깐 이미 다른데 갔다길래 부모님 번호좀 달라 통화해야겠다 안돼면 환불해줘야겠다 여기까지 온것도 미안하니 5만원 빼주겠다 했더니 부모님 번호를 주더니 누가봐도 목소리가 미자인겁니다 그래서 아 아니구나 싶어서 아버지 아니죠? 라니깐 솔직하게 허락을 못받았다 근데 절대 피해안가게 하겠다 그래서 안된다 환불해주겠다 하니 자꾸 싫다고 더연락하면 차단하겠니 뭐니 이러네요 하 저도 순간 판단을 못했네요 어떡해야하나요 집 주소 찾아가서 저 구매자 부모님 만나봐야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