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올리브유를 직접 음용하는거랑 알약이랑 어느게 효과 좋아요?

요즘 올리브유가 좋다고해서 알략이랑 올리브유를 사서 레몬즙이랑 마시고있는데 어떻게 먹는게 더 효과가 좋을까요?알약이 편하긴한데 직접 음용이 효과 좋으면 완전 바꿔보려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직접 음용하시는 것이 알약보다 훨씬 효과적이랍니다!

    이유는 바로 섭취량의 차이 때문입니다. 올리브유의 중요한 유효 성분인 올레산, 폴리페놀의 효능을 제대로 보시려면 하루에 적어도 1~2큰술(약 15~30ml)정도는 섭취해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알약(캡슐)은 보통 한 알에 1g(1ml) 내외만 들어있어서, 하루 권장량을 채우시려면 매일 15~30알을 삼켜야 해서 알약만으로는 기대하는 건강 효과를 얻기 어렵답니다..

    그리고 신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직접 마셔야 강한 항산화 물질을 온전하게 흡수를 할 수 있으며, 알약은 제조와 보관 과정에서 기름이 산패될 가능성이 높답니다.

    현재처럼 레몬즙과 함께 드시는 방식은 담즙 분비를 촉진해서 올리브유의 지방 성분이 몸에 더 잘 흡수되도록 돕는 우수한 방법이랍니다.

    TIP : 맛이나 목 넘김이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건강상의 이점을 끌어올리고 싶으시다면, 알약보다는 고품질의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산도 0.1~0.3)를 직접 음용하는 방식으로 완전하게 바꾸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2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