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회사에서 4대보험을 공제 하는데 의료 보험이나 국민연금이 안냈다고 하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회사에 다닌지 3월에 다녀서 월급도 몇번 받고 했는데요.
월급을 받을때 세전에 받고 4대 보험 공제 해서 받았는데 국민연금을 보니 납부가 안된것 같은데
이거 무슨 경우인가요?
고용·노동
회사에 다닌지 3월에 다녀서 월급도 몇번 받고 했는데요.
월급을 받을때 세전에 받고 4대 보험 공제 해서 받았는데 국민연금을 보니 납부가 안된것 같은데
이거 무슨 경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