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셋집 이사했는데 전입신고가 안 되는 집으로 이사한 경우 주소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입 가능한 오피스텔에서 1년 넘게 살다가 전입이 안 되는 집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전에 월셋집에는 이미 다른 세입자가 구해져서 전입을 빨리 해 줘야 할 것 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하나요? 본가 주소나 다른 어딘가의 주소로 전입을 해야 하나요?
법률
전입 가능한 오피스텔에서 1년 넘게 살다가 전입이 안 되는 집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전에 월셋집에는 이미 다른 세입자가 구해져서 전입을 빨리 해 줘야 할 것 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하나요? 본가 주소나 다른 어딘가의 주소로 전입을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