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몽구스186
스트레칭후 관절이 아픈데 관절에 좋은음식이 뭐가있을까요 ?
구기종목(족구)을 하고난후나 스트레칭을 하고나면 관절이 쑤시거나 아픈데.....
생활하면서 크게 불편할정도는 아닙니다.
음식으로 관리할수있을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을 많이 하면 관절이 많이 아픕니다.
휴식을 취하는것이 제일 좋으며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는
올리브유, 생강이나 강황, 오렌지, 멸치, 비타민D 같은것을 섭취를 해주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