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합의금 얼마나 받는게 적당할까요??
제가 사기죄로 고소를 했는데 만약 피의자가 합의를 해 달라고 한다면 얼마를 받는 것이 적당한가요?
(저는 학생이고 피해 금액은 20만원입니다)
또 합의를 거절하면 어떻게 되나요?
아니면 피의자가 합의를 원하지 않고 그냥 처벌 받는다고 하면 제 돈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해당 사건은 검찰로 넘어갔습니다.
법률
제가 사기죄로 고소를 했는데 만약 피의자가 합의를 해 달라고 한다면 얼마를 받는 것이 적당한가요?
(저는 학생이고 피해 금액은 20만원입니다)
또 합의를 거절하면 어떻게 되나요?
아니면 피의자가 합의를 원하지 않고 그냥 처벌 받는다고 하면 제 돈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해당 사건은 검찰로 넘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