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중도해지계약서 작성 후 집주인에게 관리비
집주인이 돈이 없다고 중도해지계약서 작성 후 보증보험에 청구하라해서 했는데 하고 나서 오피스텔 관리비말고 집주인에게 따로 보내는 관리비가 있으면 집 이사할때까지 내야하나요? 아니면 오피스텔 관리비만 내도 되나요??
법률
집주인이 돈이 없다고 중도해지계약서 작성 후 보증보험에 청구하라해서 했는데 하고 나서 오피스텔 관리비말고 집주인에게 따로 보내는 관리비가 있으면 집 이사할때까지 내야하나요? 아니면 오피스텔 관리비만 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