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중도해지계약서 작성 후 집주인에게 관리비 납부
집주인과 중도해지계약서 작성 후 hug보증보험에 접수하고 오피스텔에 살면서 이사 날짜 기다리고 있는데 오피스텔 관리비는 납부하고 있고 집주인과 계약서에 적힌 집주인에게 따로 보내는 관리비는 이사나가기 전까지 보내야하나요?
저는 중도해지계약서를 작성했으니까 집주인에게 보내는 관리비는 낼 필요 없다 생각했는데 아닌가요,,?ㅠ
법률
집주인과 중도해지계약서 작성 후 hug보증보험에 접수하고 오피스텔에 살면서 이사 날짜 기다리고 있는데 오피스텔 관리비는 납부하고 있고 집주인과 계약서에 적힌 집주인에게 따로 보내는 관리비는 이사나가기 전까지 보내야하나요?
저는 중도해지계약서를 작성했으니까 집주인에게 보내는 관리비는 낼 필요 없다 생각했는데 아닌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