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등 힘줄을 만지면 전기가 오르고 걸을 때 아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손가락으로 누른 부위의 힘줄을 누르면 저릿하고 가만히 있어도 박통? 통증이 있습니다. 걸을 때도 저릿한 느낌이 들어요. 왼쪽 발등은 저렇게 힘줄이 크지 않은데 오른쪽은 왜 그럴까요? 예전부터 종종 걷는 중에 오른쪽 발등이 저릿한 느낌을 받았었는데 최근에는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느껴집니다. 러닝을 평소에 자주 뛰는데 며칠정도 충분히 쉬어주면 회복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