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경매] 배당 요구 종기일 이후 국세(당해세) 체납에 따른 세무서 압류 진행 시 해당 세금에 대한 배당 불가한가요?
안녕하세요,
배당 요구 종기일 이후 시간이 많이 경과한 시점에 국세(당해세) 체납으로 세무서에서 압류를 진행한 상황입니다.
배당 요구 종기일이 지나 압류한 상황이면 당해세라도 세무서에서 배당 받을 수 없는 건가요?
저는 해당 세금을 경매 통한 배당금으로 해결하고 싶어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안녕하세요,
배당 요구 종기일 이후 시간이 많이 경과한 시점에 국세(당해세) 체납으로 세무서에서 압류를 진행한 상황입니다.
배당 요구 종기일이 지나 압류한 상황이면 당해세라도 세무서에서 배당 받을 수 없는 건가요?
저는 해당 세금을 경매 통한 배당금으로 해결하고 싶어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