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아빠가 입원확인서를 때서 제출을 했는데 바꿀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아빠가 회사차를 타고 운전하다가 차의 바퀴가 빠져서 사고가 났어요.
그래서 병원에 입원했는데 입원했을 당시 의사에게 머리도 아프다고 말 했는데 회사에 제출할 입원확인서를 땔때 뇌진탕이 없었어요.
그때는 정신이 없어서 그대로 제출했었는데 이번에 퇴원하면서 입원확인서에 뇌진탕이 없다는 것을 알고 내일 뇌진탕을 서류에 넣을수 있을지 걱정되요..
또 회사에서 바꾼 서류를 보고 인정을 해줄지도 걱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