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정말협력적인표범
아르바이트 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용보험만 떼고 있고 일용근로로 신고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근로소득으로 바꿔달라고 하니 근로소득으로 신고하고 싶으면 4대보험을 다 떼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맞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성은 세무사
자성세무회계
∙
안녕하세요. 자성세무회계 김성은 세무사입니다.
상용근로자로 근로소득 신고가 되려면 4대보험 가입은 필수입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네 맞습니다.
근로소득은 4대보험 가입이 필수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