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감독관 출석 조사 받을때 녹음
해도되나요?
조사내용입니다. 1대1 내용이구 조사 내용을 나중에 듣고자 해서 녹음했어요
불법인가요? ㅜㅜ
이거 말고도 다른 어디서라도 녹음을 하면 안되는 곳이 있나요?
1대1인데도 녹음하면 안되는곳이 있나해서ㅠ
법률
해도되나요?
조사내용입니다. 1대1 내용이구 조사 내용을 나중에 듣고자 해서 녹음했어요
불법인가요? ㅜㅜ
이거 말고도 다른 어디서라도 녹음을 하면 안되는 곳이 있나요?
1대1인데도 녹음하면 안되는곳이 있나해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