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오페러테 계약직 2년으로 안내 하였으나 계약 1년 후 종료시 이슈
안녕하세요.
a라는 사람이 오퍼레터 상 계약직 2년으로 진행되었고, 근로계약서는 1년만 우선 작성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업무를 하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행하고 역량이 많이 부족하여 1년만 한 뒤 종료하고자 합니다.
계약 만료일은 4월 말로 한달전 계약종료 통지를 드리려고 하는데
이때 어떤 노무적 이슈가 있을 수 있을까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a라는 사람이 오퍼레터 상 계약직 2년으로 진행되었고, 근로계약서는 1년만 우선 작성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업무를 하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행하고 역량이 많이 부족하여 1년만 한 뒤 종료하고자 합니다.
계약 만료일은 4월 말로 한달전 계약종료 통지를 드리려고 하는데
이때 어떤 노무적 이슈가 있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