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고 다닐 때 연애 어떻게 하나요!!??
제가 완전 자만추 성향이라 남소 같은 건 별로 안 끌리거든요ㅠㅠ 근데 학생 때 연애는 진짜 꼭 해보고 싶어요. 문제는 제가 여고를 다녀서 주변에 남사친도 거의 없고, 남소 시켜줄 만한 친구도 마땅히 없어용... 여고생이 소개팅 안 받고 자연스럽게 다른 학교 애들 만나거나 인연 만들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고민상담
제가 완전 자만추 성향이라 남소 같은 건 별로 안 끌리거든요ㅠㅠ 근데 학생 때 연애는 진짜 꼭 해보고 싶어요. 문제는 제가 여고를 다녀서 주변에 남사친도 거의 없고, 남소 시켜줄 만한 친구도 마땅히 없어용... 여고생이 소개팅 안 받고 자연스럽게 다른 학교 애들 만나거나 인연 만들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