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대찬밀잠자리170
대찬밀잠자리17023.05.25
다이어트할때 둘 중 하나를 끊어야 한다면 뭘 끊어야 하나요?
평소에 빵이랑 과자를 엄청 좋아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바로 2개 다 끊기는 힘들어서 먼저 하나를 끊으려고 합니다. 빵이랑 과자 중 어떤걸 먼저 끊어야 할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25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둘다 비슷하지만 두개를 비교했을때 먹는대비 칼로리가 높은걸먼저 안드시는게 좋다고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빵은 과자에 비해 영양소 밀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식이 섬유, 단백질,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비교적 더 많이 공급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 중에도 식이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빵 역시 종류에 따라 낮은 영양소 함량을 가질 수 있으므로 영양성분 표시나 식이 조언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려운 내용이네요. 둘 다 끊는것 맞지만
그중에서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과자를 고르는 것이 나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