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차분한고래201
월급일은 매달 말일이며
계약연봉은 세전 27,000,000 입니다
11월 1일부터 24일까지 정상출근을 하고
27일부터 30일까지 입원을 하게 되어
병가를 사용했습니다
들어 온 월급은 1,575,970원인데
4일을 빠지게 된 것 치고 생각보다
적게 들어온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얼마가 들어오는게 맞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손인도 노무사
다일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손인도 노무사입니다.
귀 질의의 사실관계만으로는 명확히 판단이 어려우나, 귀 근로자의 월급여는 '월급x26/30'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27,000,000원/12개월/30일*26일=1,950,000원(세전)을 지급해야 합니다.
송인영 노무사
노동법률사무소 협동
안녕하세요. 송인영 노무사입니다.
24일까지 근무를 하셨다고 한다면, 일할 계산을 하면 세전으로 1,800,000원으로 계산 될 것입니다. 4대보험료/소득세(1인 기준)으로 공제하면 대략 1,614,200원으로 계산됩니다. 급여명세서를 받아보시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