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직금 관련, 퇴사 직전 3달 월급에 대해
2년 10개월 일했습니다
고용주에서 답장이 없어 신고를 할 예정인데
1. 제가 알기론 퇴사 전 3개월 월급을 받는다 들었습니다 2년을 일하나 1년을 일하나 똑같이 퇴사 전 3개월인가요?
2. 퇴사 직전 한달은 이틀만 근무 하였습니다
그럼 이 이틀치를 월급으로 인정받아 포함시켜야 되는건가요?ㅜ
고용·노동
2년 10개월 일했습니다
고용주에서 답장이 없어 신고를 할 예정인데
1. 제가 알기론 퇴사 전 3개월 월급을 받는다 들었습니다 2년을 일하나 1년을 일하나 똑같이 퇴사 전 3개월인가요?
2. 퇴사 직전 한달은 이틀만 근무 하였습니다
그럼 이 이틀치를 월급으로 인정받아 포함시켜야 되는건가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