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게임에서 반복적으로 친추하면 고소먹나요?
게임하다가 살짝다투었는데 서로 욕은안했어요.
근데 너탱커 못한다고 하길래 기분이 너무나빠서 친추받을때까지 친추를 지속적으로 걸었습니다. 근데 이미 저를 차단한것같았어요. 그래서 2번째계정도 친추를 지속적으로 걸고 상대방이차단하고 3번째 계정도 친추를 지속적으로 걸었고 상대방이 차단을 했습니다.
친추를 반복적으로 하면 고소를 먹나요?
법률
게임하다가 살짝다투었는데 서로 욕은안했어요.
근데 너탱커 못한다고 하길래 기분이 너무나빠서 친추받을때까지 친추를 지속적으로 걸었습니다. 근데 이미 저를 차단한것같았어요. 그래서 2번째계정도 친추를 지속적으로 걸고 상대방이차단하고 3번째 계정도 친추를 지속적으로 걸었고 상대방이 차단을 했습니다.
친추를 반복적으로 하면 고소를 먹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