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압수수색 수정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전에 압수수색을 해서 형사들이 제 물건을 가져갔습니다. 오늘 형사가 압수수색 교부목록 수치가 틀려서 수정 좀 할려고 하니 저보고 지장을 찍으러 와줬으면 한다고 하는데 이거 가야하는건가요 ?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을지 답좀 부탁드립니다 .
법률
전에 압수수색을 해서 형사들이 제 물건을 가져갔습니다. 오늘 형사가 압수수색 교부목록 수치가 틀려서 수정 좀 할려고 하니 저보고 지장을 찍으러 와줬으면 한다고 하는데 이거 가야하는건가요 ?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을지 답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