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제3자에게 연애고민을 했는데 그걸 당사자에게 말한뒤 고소 했는데요..
제3자 아는 누나에게 연애상담을 좀 얘기했습니다.
결혼에 대한 압박이 강하다.
피임을 하였는데 그게 좀 불안하다 괜찮은건지 묻는 내용
근데 그 3자누나가 갑자기 그 전여친에게 해당내용을 알리고 전여친이 저를 고소 했습니다.
저는 비방의도는 없다라고 하였는데요
명예훼손 성립이 되나요?
법률
제3자 아는 누나에게 연애상담을 좀 얘기했습니다.
결혼에 대한 압박이 강하다.
피임을 하였는데 그게 좀 불안하다 괜찮은건지 묻는 내용
근데 그 3자누나가 갑자기 그 전여친에게 해당내용을 알리고 전여친이 저를 고소 했습니다.
저는 비방의도는 없다라고 하였는데요
명예훼손 성립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