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복부 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저녁 식단이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근에 살이 너무 많이 쪘는데 특히 복부 쪽이 2인치나 급격히 늘어나 바지가 입을 게 없습니다. 복부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저녁에 과식을 하는 편이라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저녁 식단이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채소를 드시고 저녁에는 탄수화물을 조금 드세요 그리고 왠만하면 활동량이 적은 저녁에는 소식을 하시고 6시이후에 금식하세요 복식호흡이 뱃살빼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