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예쁜나무늘보191
예쁜나무늘보19122.12.05
근육을 키우려고 하는데 단백질을 얼마정도 먹어야 하나요?
근육운동은 주에 4~5회 하고 있는데 식단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단백질을 어느정도 먹어야 하나요? 다른 중요한 사항이 있으면 함께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육의 성장이 목표시라면 단백질은 본인의 체중 x 1.4g의 단백질을 섭취해주셔야합니다.
또한 매끼니 20g이상의 단백질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우선 수분을 많이드시고
1kg당 0.8g정도의 단백질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탄단지는 5:3:1정도로 섭취하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뭐든 덜해도 문제 과해도 문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