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강제 야근도 노동부 신고 대상이 될수있나요?
지금 근무하고 있는 회사가 8시출근 17시 퇴근하고있습니다. 근데 회사에서 자꾸 야근을 강요합니다.
야근을 하면 시외수당은 지급은 합니다. 시외수당을 지급해도 야근을 개인사정으로 못하는데 지속적으로 강요하면 신고 대상이 될 수 있을까요?
고용·노동
지금 근무하고 있는 회사가 8시출근 17시 퇴근하고있습니다. 근데 회사에서 자꾸 야근을 강요합니다.
야근을 하면 시외수당은 지급은 합니다. 시외수당을 지급해도 야근을 개인사정으로 못하는데 지속적으로 강요하면 신고 대상이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