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근로계약서 교부 안된 부분에 대한 신고기간 있을까요
작년 아르바이트 근무한곳에 근로계약서 교부 안하고 6개월 근로후 그만뒀습니다
헌데 당시 사회초년생이라 근로계약서의 중요성도 몰라 한달 지난 후에야 작성했었고 그마저도 교부안되었습니다
현재 2025년 12월 3일 기준으로 교부관련 노동청신고 가능할까요?
고용·노동
작년 아르바이트 근무한곳에 근로계약서 교부 안하고 6개월 근로후 그만뒀습니다
헌데 당시 사회초년생이라 근로계약서의 중요성도 몰라 한달 지난 후에야 작성했었고 그마저도 교부안되었습니다
현재 2025년 12월 3일 기준으로 교부관련 노동청신고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