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향기로운들소70
향기로운들소7024.02.29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려면 음식을 싱겁게 먹어야 하나요?
맵고 짜고 달고 그러면 다이어트 할때 도움이 안된다고 하는데 그러면
모든 음식은 싱겁게 섭취를 해야 하나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꼭 싱겁게 먹는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것은 아니지만 과량의 나트륨섭취보다는 나트륨섭취량을 줄이시는것이 도움이될것으로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에서 모든 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은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맵고 짜고 달콤한 음식은 과식과 체지방 형성을 촉진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섭취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과도한 싱거운 음식은 영양 불균형과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은 천연 재료를 활용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영양을 고려하며 적당량의 섭취와 간식 조절이 필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간을 하게 되면 식욕이 급격하게 늘게 되거나
몸이 붓게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