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전자주식이 앞으로 어떡해될까 얘기해줘

삼성전자주식에 대해 알고싶어

현재가격에서 최대올라갈수있는 가격이

어느정도될까?

최도치와 그 시기 그리고 등락변수에대해서도

알고싶어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현지 공인중개사입니다.

    최고 목표가는 증권사 최상단 기준 45~55만원 선으로 AI 장기 계약 중심의 역대 최대 실적이 반영되는 2026년 말에서 2027년 상반기 사이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주가 상승의 핵심 변수는 차세대 HBM4E의 대형 고객사 공급 선점과 적자를 기록중인 비메모리 부문의 2026년 4분기 흑자 전환 여부입니다. 스마트폰 원가 부담 등의 단기 리스크가 있지만 대규모 자사주 소각 및 배당 확대라는 강력한 주주환원 정책이 외국인 매수세를 유입시키며 주가를 장기 우상향으로 이끌 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최병옥 공인중개사입니다.

    삼성주식의 경우 살려는 사람보다 팔려는 사람이 적을 경우 가격은 올라게 되고 반대로 팔려는 사람이 많고 살려는 사람이 적을 경우 가격은 내려갈 수 있습니다. 현재 반도체 업황 호조와 미래 AI 및 첨단 기술에서 반도체는 필수 부품으로 공급이 부족할 경우 그 가치는 크기 때문에 현재 많은 사람들이 삼성전자의 반도체 가치에 주목을 하고 투자자로써 주식을 가지고 싶어 하기 때문에 가격이 올라간다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어느 정도 과열된 양상이 보여지기 때문에 어떻게 흘러갈지는 좀 더 지켜 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실상 이론적으로 팔려는 사람이 없고 살려는 사람만 있을 경우 상한가를 기록할 수 도 있습니다만 투자자가등은 수익실현 등의 이유로 매도 매물이 나오기 때문에 무한정 올라가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고 계속적인 기대가 있다고 해도 상승과 하락을 반복을 하면서 조금씩 우상향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다 사료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경환 공인중개사입니다.

    2026년 하반기부터 2027년 상반기까지 강력한 우상향 흐름을 보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동안 삼성전자의 발목을 잡았던 인공지능용 고대역 폭 메모리의 대형고객사 공급이 본격적으로 궤도에 올랐고 구글이나

    아마존 같은 백테크 기업들이 ai서버를 증설하기 위해 삼성의 고성능 ssd와 메모리를 쓸어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한영현 공인중개사입니다.

    주가 지수는 그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당장 내일 하락하더라도 이상이 없는 시장입니다.

    개인적으로 내일 삼성전자 주가는 좋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유창효 공인중개사입니다.

    사실 해당 부분은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각 증권사 전문가들은 올해까지는 상승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많고 주요 목표가격대는 대체로 43만원에서 57만원선까지 제시한 경우가 많고, SK증권의 경우만 61만원을 제시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증권사 리포트는 수시로 변경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를 믿고 투자를 진행하신다면 조금 신중하실 필요는 있고, 현시점 진입을 하시면 중장기보다는 단타방식으로 접근하시는게 안전할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채정식 공인중개사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삼성전자 최대치는 50만원 정도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미국의 소비자물가지수와 같은 다양한 경제 지표들이 변수가 될 수 있는 9월부터는 조심해야 하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천호 공인중개사입니다.

    HBM 시장 주도권 회복이 핵심인데 엔비디아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에 차세대 고대역폭 메모리를 얼마나 안정적으로 대량 공급할 수 있느냐가 향후 주가 반등의 가장 결정적인 열쇠입니다. 1~2년 내 전고점 돌파를 도전하고 있는데 파운드리 수율 개선과 반도체 업황 회복이 맞물릴 경우 향후 1~2년 내에 전고점인 9만원대를 넘어서 10만원선 진입을 시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국의 반도체 보조금 정책과 대중국 수출 규제 같은 지정학적인 리스크와 글로벌 IT 기기 수요 둔화 여부가 주가를 흔들 최대 등락 변수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