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 한달 계약직 근로일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23.06.01 입사 ~ 24.08.10 정규직 입사후 자진퇴사 했고
한달 계약직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24.09.02~24.09.30 까지 계약직 후 실업급여 수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근로계약일자가 9월 1일이 아닌 9월 2일인데 .. 1일이 공휴일이여서요
한달 계약직 기준으로 실업급여 수급할수있는 날짜에 충족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23.06.01 입사 ~ 24.08.10 정규직 입사후 자진퇴사 했고
한달 계약직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24.09.02~24.09.30 까지 계약직 후 실업급여 수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근로계약일자가 9월 1일이 아닌 9월 2일인데 .. 1일이 공휴일이여서요
한달 계약직 기준으로 실업급여 수급할수있는 날짜에 충족되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