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양도소득세 질문드립니다ㅜㅜ!!!
안녕하세요 조정지역 아파트를 잔금까지치뤘다면.
조정지역 전에 계약 조정지정되고 잔금치룬거라
비과세를 받으려면 2년거주요건이 생기는데
제가알기로는 조정대상지역 2년거주는 12억이하 양도세비과세에 해당하는거라.. 12억초과아파트를 샀다면
거주2년채우지않아도 채운거랑 똑같은거아닌가요?!
양도소독세가 2년거주시 12억이하 양도세 비과세니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ㅜㅜ
세금·세무
안녕하세요 조정지역 아파트를 잔금까지치뤘다면.
조정지역 전에 계약 조정지정되고 잔금치룬거라
비과세를 받으려면 2년거주요건이 생기는데
제가알기로는 조정대상지역 2년거주는 12억이하 양도세비과세에 해당하는거라.. 12억초과아파트를 샀다면
거주2년채우지않아도 채운거랑 똑같은거아닌가요?!
양도소독세가 2년거주시 12억이하 양도세 비과세니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