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유난히짜릿한삼겹살
30분정도의 운동을 하는데 주7회하는
게 맞는지 아니면 휴식도 섞어줘야 살이 빠지는지 힘이 없어서 악으로 깡으로 할 때도 있는데
그게 맞는 지 잘모르겟네요ㅠ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AI보다잘함
전문 수영 했고 지도자 연수할때 생리학같이 배우는데 생각으론 주7회면 건강상 최상이며
권장은 주삼회정도이니 적절한 운동 사이클 찾으시길 건강한 웅동 ㄱㄱ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살짝성실한오소리
살을 빼는게 목적이라면 운동을 주7회 보다는 식단 먼저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운동량은 천천히 올리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일단 주에4회 정도 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