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하에서 찾은 1,000건의 질문
- 임금·급여고용·노동Q. 월급 미지급 및 퇴사에 관하여(현재 근무지 본가의 거리는 왕복7시간정도 됩니다.)현재 5월 추가근무수당 및 월급 미지급 있고6월도 똑같은 상황입니다.
- 기업·회사법률Q. 퇴사 후 월급이 지급되고 있습니다.있어서 출력을 해보니 이전 회사에서 4대보험 상실이 되어있지않았습니다.또한 주거래 통장을 변경한 탓에 이전 회사에서 제 통장으로 월급을
- 임금·급여고용·노동Q. 퇴사 후에 월급 지급일이 언재인지 궁금해요질문있어서 글 남깁니다.근로계약을 6월 1일에 진행했는데 집안에 일이 생겨 한달을 못채우고 퇴사했습니다. 급여 지급일은 매달 월말인데이런 경우 월급 지급이 언제
- 기업·회사법률Q. 퇴사한 회사에서 월급을 잘못 지급한 경우?퇴사한 회사에서 정산이 다끝난상황에 월급이 지급된경우 이사실을 회사에 제가 먼저 말해야하나요?회사에서 연락올때까지 기다렸다가 반환하면 되는건지 제가 먼저 연락해서 잘못 지급됐다고
- 임금체불고용·노동Q. 음식업 퇴사시 월급지급 기준이 궁금합니다6/9일 퇴사의사 밝힘사유:배달 식당 월급지급지연등 문제2월 19일 출근 3월 월급밭을쯤 한달 늦게 준다고해서 밀리지만 말아달라 했는데 일부만주고일부씩 밀리고 그런 일의
- 임금·급여고용·노동Q. 퇴사시 월급지급일보다 일찍 월급수령요청주식회사이며 퇴사요청서류에는 지정 월급날이 적혀있는데 퇴사후 일찍월급수령일을 (건강 및 주택자금 문제등, 관한사유 없다면 혹은 일반사유로 )요청드릴수 있나요? * 월급 처리를
- 임금·급여고용·노동Q. 회사 퇴사 했는데 월급에 90%로만 지급이되었네요솔루션에 입사했는데 3달전에 그만두면 마지막달은 월급에 90%로만 준다고 했는데 한달 이상 했는데 첫달 월급에 90%만 입금이 되었네요 그리고 입사하고 5일안에
- 임금체불고용·노동Q. 월급미지급 및 월급 지연에 대한 퇴사이유이것은 노동청에 신고할 수 있는지와 퇴직금에 반영할 수 있는 지 알고 싶습니다.확고하게 결심한 이유는 5월부터는 월급의 70%만 지급한다고 해서 더더욱
- 임금·급여고용·노동Q. 퇴사 시 월급 지급에 대해 궁금합니다!제가 4개월 근무하고 5/31일까지 회사를 다니고 퇴사합니다. 저희 회사가 월급날이 28일 입니다. 그럼 5/28일에 월급을 받는데 29,30,31일 3일치 급여는 언제
- 연말정산세금·세무Q. 이미 퇴사한 직원 미지급월급 신고..안녕하세요이미 10월에 퇴사한 직원 월급을 회사사정때문에 이제야지급을하게됐는데요..이거 근로소득으로 꼭 처리해야하는지요? 4대보험이나 여러가지 수정해야할것들이 많아서요..혹시 기타소득으로 처리해도 되는지 세무사님들 의견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