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여자친구가 헤어진 뒤에 고소한다네요
헤어지고나서 제가 헤어질때 대화 내용을 지인에게 보내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내용은 전여자친구가 전남친과 몰래 술을 마셔서 여자친구가 저에게 사과를 하는내용을 보냈고 제가 비꼬듯이 얘기를 했습미다 그리고 친구에게 예전에 만날때 같이 찍은 사진을 보내고 인스타그램
비밀계정에 대화내용을 올렸습니다 인간으로써 질린다
이런말과 함께 올렸습니다 그래서 전여자친구가 저에게 사진유출 명예훼손 사이버명예훼손 그런걸로 고소를
한다고 하는데 고소가 가능한가요? 해당되는게 있을까요? 고소가 가능하다면 처벌은 어느정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