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4대보험 관련해서 궁굼한게 있습니다 !!
현재 결혼 예정인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직업은 애견미용이고
배운지 얼마 안되서 이제 150만원 받고 있습니다
사장님이랑 제 여자친구랑 둘이서 근무 합니다
사장님이 다음달부터 4대보험 들어 준다고 했답니다!!
궁굼한 건 제 여자친구 월급이150만원인데
혹시 자녀가 생기고 4대보험이 들어가 있으면 여자친구가 육아휴직급여를 받을 수 있나요 ?
저는 개인사업자라 못받는데 여자친구라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는데 월 급여가 작아서 육아휴직급여가 나올지 궁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