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상해 피해자고 전치12주입니다. 민사를 진행하고싶어요
민사소송을 진행하려합니다
가해자는 9월19일 재판을 앞두고있급니다
상대측에서는 합의의사 전혀없어서
초반에 300만원으로 합의하자햇는데
거절했구요
제가생각하는금액은 5천만원인제
어떻게 진행하면될까요
법률
민사소송을 진행하려합니다
가해자는 9월19일 재판을 앞두고있급니다
상대측에서는 합의의사 전혀없어서
초반에 300만원으로 합의하자햇는데
거절했구요
제가생각하는금액은 5천만원인제
어떻게 진행하면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