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저랑 사이가 정말 안좋은 친구가 학교를 위장전입으로 다니고 있는데 신고하면 처벌을 받을 수 있나요? 그리고 신고를 하려면 경찰서에 집적 가야하나요? 막 증거 같은것도 모아야 신고 되나요?
위장전입 신고하면 처벌 가능 할까요?? 증거 같은거 모아야지만 신고 가능한가요??ㅠ 제발 아무나 알려주세요 정말 급합니다ㅠㅠㅠ
법률
위장전입 신고하면 처벌 가능 할까요?? 증거 같은거 모아야지만 신고 가능한가요??ㅠ 제발 아무나 알려주세요 정말 급합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