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할때 외식 추천해주세요~!

다이어트 중 데이트 할때 메뉴 추천해주세요~! 남자친구는 평소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합니다.

식당에서 사이드 샐러드 먹는거 외에 추천 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이어트 중에도 데이트는 해야 하기 때문에 메뉴 선택이 고민이 될 수 있는데요,

    의외로 다이어트 중에도 외식할 수 있는 메뉴가 많은데, 저는 샤브샤브를 가장 추천드리는데요, 채소와 버섯, 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고 면이나 죽만 과하게 먹지 않으면 포만감도 좋고 영양 균형도 괜찮은 편입니다. 샤브샤브 국물도 순한 맛과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반반으로 시켜서 나눠 먹기 좋습니다.

    또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닭갈비도 좋은 선택인데요, 닭고기와 채소 위주로 드시고 볶음밥은 나눠 먹거나 양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족발이나 보쌈도 채소를 충분히 곁들이고 쌈장이나 소스를 조금만 조절하면 단백질 위주로 든든하게 먹기 좋고 매운 족발이나 보쌈도 있어서 반반으로 시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주 자극적인 메뉴로 마라탕이나 훠궈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훠궈는 끓는 육수에 원하는 재료를 직접 넣어 먹기 때문에 채소, 버섯, 청경채, 배추, 숙주, 두부, 소고기 등을 위주로 구성하면 칼로리 조절이 가능하고 국물을 많이 섭취하지 않으면 나트륨 섭취도 어느정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즉, 자극적인 맛과 일반적인 맛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메뉴 위주로 선택하셔서 단백질과 채소 비중을 높여서 드시면 외식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 끼 즐긴다고 다이어트가 망하는 것은 아니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맛있고 즐거운 데이트 하시길 응원합니다.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1 ) 샤브샤브, 스키야키 : 남자친구분은 진한 육수와 감칠맛 나는 소스를 즐기실 수 있으며, 질문자님은 정제 탄수화물 대신 소고기, 식이섬유가 풍성한 채소, 버섯을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포만감 유지와 혈당 관리에 정말 좋답니다.

    2 ) 멕시칸 파히타 : 구운 고기와 야채가 뜨거운 철판에 나와 비주얼과 향이 자극적이라서 남친분이 아주 만족할 만한 메뉴랍니다. 밀가루 또띠아 쌈은 조금만 드시어 고기와 야채 위주로 드시되,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매콤새콤한 토마토 살사 소스를 충분히 챙겨주시면 맛과 식단을 모두 챙기실 수 있겠습니다.

    3 ) 양꼬치, 직화구이 : 기름기가 아래로 쏙 빠진 양고기, 소고기 안심, 돼지 목살은 우수한 고단백 식품이랍니다. 쯔란같은 강한 향신료는 남친분의 입맛을 충족시켜주며, 질문자님은 소금을 살짝 찍어서 단백질을 채우시기 좋답니다.

    이렇게 고단백, 고식이섬유 위주의 다채로운 메뉴를 선택하신다면 행복한 데이트, 건강한 감량 모두 충분히 가능할 것입니다.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 외식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